2021 Alibaba GDT
Global Challenge
Features
2021 Alibaba GDT Global Challenge
Features
DTC 브랜드 설계의 노하우 전수
- 브랜드 목적에 적합한 4C 연구 모델
- 소비자 페르소나 및 여정
- 브랜드 목적, 브랜드 포지셔닝 및 브랜드 가치
- DTC 브랜드의 특징
- 디지털 마케팅 전략
최상위 제조사와의 연계
수십 년 경력의 제조사, 대형 국제적 브랜드를 위한 OEM & ODM 및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. 올해 경진대회를 진행하면서 카테고리, 회사의 제품, 브랜드 가치 및 미래 전략에 대한 이해를 심화할 수 있습니다. 참가 팀과 제조사는 다음과 같이 상호 호혜적 및 심층적 관계를 탐색할 수 있는 가능성을 찾게 될 것입니다.
지역 대표 및
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팀
기업 내 팀으로 채용
신생 브랜드에
대한 합작
투자
Alibaba GDT 네트워크 및
비즈니스 생태계로의 연결
참가 팀은 알리바바 GDT 경진대회의 글로벌 플랫폼을 이용하여 잠재적 비즈니스 파트너사, 투자자, 알리바바의 중역들에게 자신들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.
DTC 브랜드 설계의 노하우 전수
- 브랜드 목적에 적합한 4C 연구 모델
- 소비자 페르소나 및 여정
- 브랜드 목적, 브랜드 포지셔닝 및 브랜드 가치
- DTC 브랜드의 특징
- 디지털 마케팅 전략
최상위 제조사와의 연계
수십 년 경력의 제조사, 대형 국제적 브랜드를 위한 OEM & ODM 및
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. 올해 경진대회를
진행하면서 카테고리, 회사의 제품, 브랜드 가치 및 미래 전략에 대한
이해를 심화할 수 있습니다. 참가 팀과 제조사는 다음과 같이 상호 호혜적
및 심층적 관계를 탐색할 수 있는 가능성을 찾게 될 것입니다.
지역 대표 및 비즈니스
파트너로서의 팀
기업 내 팀으로 채용
신생 브랜드에 대한 합작
투자
Alibaba GDT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생태계로의 연결
참가 팀은 알리바바 GDT 경진대회의 글로벌 플랫폼을 이용하여 잠재적 비즈니스 파트너사, 투자자, 알리바바의 중역들에게 자신들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.